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모니터 2019년 새해맞이 리뷰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모니터 2019년 새해맞이 리뷰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2019년 신년맞이 리뷰왕 이벤트를 1월 3일(목)부터 2월 1일(금)까지 유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2018년 12월 유디아 모니터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에 뜻으로 진행한 유디아 프라이데이에 이어 2019년 기해년 새해 맞이 기념으로 진행되는 리뷰왕 이벤트이다.


유디아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리뷰왕 이벤트는 커뮤니티 사이트 최소 3곳에 리뷰를 등록 후 유디아 홈페이지 사용기/구매후기 게시판에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3 / 에어팟 /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2019년 1월 3일(수) ~ 2월 1일(금)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1일(월)에 유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