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ttaChain, 한국시장 본격진출 위해 ‘Chaintob 및 BlockPatch’와 MOU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YottaChain, 한국시장 본격진출 위해 ‘Chaintob 및 BlockPatch’와 MOU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요타 체인(YottaChain)은 한국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해 Chaintob 및 BlockPatch와 24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음을 26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요타 체인은 올해 11월 한국 시장 진출을 발표했으며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는 달리 한국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Chaintob는 블록체인 기술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솔루션과 서비스를 만드는 회사이며, 2018년 8월 25일 베이징에서 개최된 블록체인 그 테이블 경제 모델 디자인 경영 대회(BSEMDC)에서 한국 팀으로 선발되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앞으로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더욱 고도화하여 전 세계의 시장을 주도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 매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Block Patch는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로서 Project Building, marketing, event organizing, exchange listing 등의 업무를 돕고 있다. Block Patch는 현재 세계 여러 나라의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haintob과 Block Patch는 블록체인 스토리지의 미래 시장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으며, 요타 체인은 차세대 블록체인 스토리지로서 독점적인 ‘데이터 암호화 및 데이터 중복 제거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특허 기술은 기존의 중앙화 스토리지에 비해 압도적인 우세(신뢰도 향상, 비용 절감, DDoS 저항 및 재해복구 시스템과 같은 추가 기능)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스토리지 업계 구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요타 체인은 앞으로도 양 사의 기술, 사업 구조 및 마케팅 등 여러 방면에서 더욱 깊은 협력을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