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및 PS42 모던 노트북 구매하면 새해맞이 기프트팩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및 PS42 모던 노트북 구매하면 새해맞이 기프트팩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기프트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12월 26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게이밍 헤드셋, 용용이 인형, 루트박스, 게이밍 백,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MSI의 게이밍 노트북 G시리즈 (GT, GS, GE, GP, GL, GF 시리즈)와 PS42 모던 노트북 시리즈이며, 본 행사 페이지가 등록된 제품에 한해 새해맞이 기프트팩이 지급된다.


새해맞이 기프트팩 구성은 ‘GT, GS, GE 시리즈’의 경우 게이밍 헤드셋, 용용이 인형, 루트박스 레벨2, 게이밍 백이 제공되며, ‘GP 시리즈’는 게이밍 마우스, 용용이 인형, 루트박스 레벨1, 게이밍 마우스패드, ‘GL, GF 시리즈’는 게이밍 마우스, ‘PS42 시리즈’는 전용 슬리브가 증정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MSI 노트북은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구현하여 각종 게임과 영상 작업에 적합하다. 또한, 노이즈를 최소화한 사운드로 세밀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며, 최적의 쿨링 시스템으로 장시간 게임이나 멀티태스킹 인한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아울러 엠에스아이코리아는 2019년 5월 30일까지 새해맞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인텔 코어 i7 및 i9 프로세서 탑재 게이밍 노트북 G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다운로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