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전문방송 TVCC, ‘장학 블록체인 퀴즈 쇼’ 참가자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블록체인전문방송 TVCC, ‘장학 블록체인 퀴즈 쇼’ 참가자 모집

권경욱 기자 0   0

TVCC(티브이씨씨)는 4차 산업의 초석이 될 혁명적인 보안기술 블록체인과 블록체인 크립토 생태계가 사기와 투기로 퇴색된 한국의 인식과 문화를 바로잡고 블록체인 기술개발을 육성하고 장려하기 위한 퀴즈 콘텐츠로 ‘장학 블록체인 퀴즈 쇼’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을 저해하는 사기와 투기를 잠식하고 의식이 있는 건전한 생태계 조성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기 위한 지속적인 교육 콘텐츠다.


전공학과 학생과 동아리 스터디 단체 등 내·외국인 블록체인 업체 종사자를 대상으로 학생부/일반부로 나누어 2019년 1월 대망의 글로벌 퀴즈쇼를 시작한다. 


TVCC는 AAP와 공동으로 블록체인 장학재단을 설립하고 장학기금을 조성하여 기술발전에 기여하고 글로벌 인재를 발굴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부 퀴즈쇼를 통해 업계종사자들의 전문성을 증명하고 건전한 생태계 문화 정착에 함께 기여하도록 진검승부 퀴즈경합을 진행한다.


비전문가의 시장 흐림을 막고 진짜 전문가들이 문화를 만들고 조성하게 하는 진성 전문가들의 성지가 될 것이다.


출전을 통해 기업과 전문가 그룹의 건전하고 선한 경영을 알리는 장이 될 것이다.


장학금과 장업금은 매월 각각 1000만원과 1억원을 코인으로 수여한다.


2019년 1월 주간 8명이 경합하고 2명을 선출, 4주 간 8명을 선출해 월말 결선을 치르게 되며, 월말 결선에 당선자는 연말까지 문제 요원으로 활동하며 연말 왕중왕전에 출전 자격을 받을 수 있다.


지정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며 온 오프라인 시청자 참여형으로 당선자 예측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YouTube 채널, kakao TV, Naver TV, Facebook tv 등을 통해 방영된다.


참여와 후원 협찬 신청은 TVCC 뉴스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업체의 많은 후원과 협찬은 프로그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