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RGB LED 라인 적용 감성 미들타워 PC케이스 L1과 L2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ARGB LED 라인 적용 감성 미들타워 PC케이스 L1과 L2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에서 전면 ARGB LED 라인을 적용한 미들타워 PC케이스인 마이크로닉스 L1(이하L1), 마이크로닉스 L2(이하 L2)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강화유리 패널 적용 ARGB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L1 블랙(좌), L1 화이트(우)


L1은 사이드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한 미들타워 케이스로 전면과 함께기본으로 제공되는 내부 ARGB 쿨링팬의 모드 변형이 특징인 ARGB케이스이다. L1은 사용 중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유저의 시각적인 편의를 높여 LED 컨트롤을 적용해 총 17가지로 ARGB 모드변형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후면 120mm ARGB 팬의 전면 ARGB 싱크를 통해 전체적인 디자인의일관성을 높였다. 블랙, 화이트 등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L1은 모던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ARGB LED라인 포인트를 통해 컬러풀한 절제미를 부각시켰다.



▲ 균형있는 쿨링과 환상적인 튜닝이 가능한 마이크로닉스 L1


L1은 또한 전면 흡기홀을 통해 시스템 내부 온도의 균형을 살려 전면 3개의 120mm 팬과120/240/360mm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상단에는 추가로 120mm 팬 장착이 가능하다.


L1의 내부 확장성으로 전용 3.5인치 HDD 드라이브 베이 1개, 전용 2.5인치 SSD 드라이브 베이 2개, 그리고 HDD와 SSD 겸용드라이브 1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I/O 패널엔 전원, 리셋,USB3.0 1개, USB2.0 2개가 지원되며 추가적으로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도록전면 베젤 상단에 별도 LED 컨트롤러가 위치되었다. 그래픽카드최대 장착 길이는 350mm이며 CPU쿨러 최대 장착 높이는163mm 이다.



▲ 풀아크릴 패널 적용 ARGB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L2 블랙(좌), L2 화이트(우)


L1과 패밀리 라인으로 선보이는L2는 고급스러운 헤어라인 패턴의 전면 베젤에 ARGB LED를 적용한 미들타워 제품이다. L2 역시 L1과 동일한 블랙, 화이트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유저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전면베젤 양측면 ARGB LED를 적용해 ARGB 발광효과를증폭시켰다.


유저의 안전성을 높인 풀아크릴 사이드패널을 적용한 L2는 ARGB 컨트롤러를 통해 총 13가지 ARGB 모드 변형이 가능하며 L1과 같이 후면 120mm ARGB팬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통일된 디자인을 살림과 동시에 내부 튜닝성을 한껏 높였다.



▲ 폭넓은 확장성으로 구성된 마이크로닉스 L2의 내부 시스템


L2 또한 전면 흡기홀을 통해 시스템 내부 온도의 균형을 살려 전면 3개의 120mm 팬과120/240/360mm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할 수 있게 설계되었고, L1과 마찬가지로상단에는 추가 120mm 팬 장착이 가능하다.


L2의 I/O 패널에는전원, 리셋, USB3.0 1개, USB2.0 1개, MIC, HD AUDIO, 그리고 LED 컨트롤러가 지원된다. 또한 내부 확장성으로는 L2와 동일하게 전용 3.5인치HDD 드라이브 베이 1개, 전용 2.5인치 SSD 드라이브 베이 2개, 그리고 HDD와 SSD 겸용드라이브 1개로 구성되었다. 그래픽카드 최대 장착 길이는350mm이며 CPU쿨러 최대 장착 높이는 163mm 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