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겨울 한정 프리미엄 스테이크, 출시 보름 만에 약 1만 개 판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겨울 한정 프리미엄 스테이크, 출시 보름 만에 약 1만 개 판매

권경욱 기자 0   0

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 매드포갈릭의 2018 겨울 프리미엄 스테이크 메뉴가 출시 보름 만에 약 1만 개가 팔리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11월 22일, ‘눈꽃 설레임으로 그대와 마주하다’라는 주제로 윈터스테이크 4종과 리조또, 파스타 3종 등 겨울 신메뉴 총 7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중 일일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겨울 프리미엄 '티본 스테이크’ 와 ‘본인립아이 스테이크’가 약 보름 만에 1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고객들 사이에 인기 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 프리미엄 부위에서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이에 어울리는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티본 스테이크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채끝 등심이 함께 붙어 있어 부위별 다른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위별로 익는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조리하는 과정이 까다로운 편이지만, 전문 쉐프의 숙련된 스킬을 거치면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어, 스테이크의 프리미엄 부위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본인립아이 스테이크는 갈비뼈에 등심이 붙어 있는 부위로 등심, 새우살, 갈비살의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마블링이 골고루 분포된 호주 청정우를 사용하여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깊은 맛과 감동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겨울 한정 프리미엄 스테이크 주문 시, 베스트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2만 원 상당의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함께 제공한다. 추가 플러스 혜택으로 윈터 프리미엄 스테이크 주문 고객 대상, 매드포갈릭만의 리소 랍스터를 9,800원에 제공하고, 버터와 로즈마리 향이 일품인 베지 캔디를 3,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프로모션 와인 1잔 주문 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하여 스테이크와 와인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겨울 프리미엄 스테이크만의 차별화되고 다양한 혜택들이 인기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각종 모임 등이 잦은 연말,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겨울 신메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