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코리아, 22일부터 베타 서비스 오픈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코리아, 22일부터 베타 서비스 오픈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코리아는 2019년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22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베타 서비스는 정식 오픈 전 안정성과 보안성 점검을 최우선으로 진행된다.


베타 서비스 기간 중 가입을 희망하는 회원에게는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정식 오픈 이후 수수료를 전액 면제할 예정이다. 


BCEX 코리아는 베타 서비스 기간을 통해 거래 안정성을 철저히 점검하는 이유는 오로지 투자자 보호를 위한 노력의 과정이라며 암호화폐 거래소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블록체인 스타트업 투자, 블록체인 펀드 운용,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코인의 활용처 개발 등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다양한 사업들을 단계별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CEX 코리아의 한국 정식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현재 사전 가입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공정한 추첨 방식을 통해 1등 1억(1명), 2등 5000만원(1명), 3등 1000만원(3명), 4등 100만원(10명), 5등 10만원(100명) 상당의 혜택 등 총 115명에게 2억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지급된다.


베타 서비스 이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사이트 정식 오픈 이후 신규 상장되는 코인을 선정해 소정의 에어 드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