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GTX 1060 트윈프로져6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GTX 1060 트윈프로져6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GTX 1060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3만원 상당의 MSI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용되며, 이메일 신청 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은 게임들인 ‘몬스터 헌터 월드’ 게임 코드와 ‘포트나이트’ 아이템 코드, 그리고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는 ‘MSI GH10 게이밍 이어셋’, ‘MSI 캡슐용용이’까지 총 4종의 선물이 모두 증정된다. 


4종 선물을 받고 싶은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이벤트 신청 메일(msikr@naver.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에 필요한 정보는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몬스터 헌터 월드’와 ‘포트나이트’ 등록 방법은 MSI 사용자 공식 카페를 확인하면 된다.


‘MSI 지포스 GTX 1060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을 적용한 제품으로 이전 세대 GPU대비 최대 3배의 성능향상과 전력효율을 갖춘 파스칼 GPU와 함께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MSI의 대표 냉각 기술 6세대 ‘트윈프로져’가 장착되어 20% 더 나은 냉각 성능과 최대 35%의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런 성능향상을 위해서 MSI의 독창적인 설계기반의 ‘톡스(TORX) 2.0 팬’을 장착, 기존의 블레이드 팬 보다 22%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함으로 방열판 및 기판에 넉넉한 풍량을 확보하고 소음은 오히려 대폭 감소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