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X470/ X399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X470/ X399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AMD 라이젠 시리즈를 지원하는 MSI X399및 X470 칩셋 메인보드 구매 고객 중 12월 한달 간 우수한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는 MSI 럭키박스 및 AMD 게이밍 장패드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2월 1일(토)부터 12월 31일(월)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MSI X399 및 X470 칩셋 메인보드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경품은 다양한 MSI 상품들이 랜덤하게 들어있는 ‘MSI 럭키박스’ 및 ‘AMD 게이밍 장패드’이며, 당첨자는 신청 양식에 맞게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월 3일(목)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 7일(월) 신청 메일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에 사용기를 등록하고, 활동하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또는 MSI 공식 카페 ‘리뷰/사용기/인증’ 게시판 또는 네이버 블로그 중 1곳에 사용기를 등록, 다나와를 포함한 총 2개 이상의 사용기 링크를 신청 양식에 맞춰 MSI 메인보드 이벤트 메일(yasuoyas@naver.com)로 응모하면 된다. 신청 양식은 신청자 성함, 연락처, 사용기 링크 2개이며, 필수 첨부사항은 제품 시리얼넘버(사진), 구매영수증(구매날짜 필수, 사진 or 캡쳐본)이다. 자세한 내용은 MSI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SI X399 / X470 칩셋 메인보드는 MSI만의 다양한 독자 기술과 독보적인 게이밍 기능을 중심으로 ‘라이젠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불리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틸아머’,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 ‘미스틱라이트’ 등 MSI만의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 안정성, 디자인 모든 면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