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미리 크리스마스 MSI팬을 위한 게이밍 데이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와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MSI 게이밍데이’를 개최한다. 


‘MSI 게이밍데이’는 게이밍 문화를 선도해 온 MSI에서 MSI 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기회를 갖기 위해 기획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이번에 7회째를 맞았다.


2018년 12월 15일,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다나와 DPG존 오목교점에서 열릴 ‘MSI 게이밍데이’는 90명의 MSI 팬들과 함께 인기 생존 게임인 ‘PUBG(배틀그라운드)’의 일반, 커스텀 모드 게임을 함께 즐길 예정이며, 12월 11일 오전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MSI가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게임 결과에 따라 다양한 순위 선정 방법을 적용하여 모든 참가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MSI의 최신 게이밍 제품군들도 전시된다. 참가자는 행사장에 마련된 ‘MSI 존’에서 최신 MSI 게이밍 노트북,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를 포함한 다양한 MSI 게이밍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게이밍 PC와 게이밍 모니터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