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2070 트윈프로져7 구매하면 배틀필드5 등 3종 선물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RTX 2070 트윈프로져7 구매하면 배틀필드5 등 3종 선물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2070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3종 선물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신청하는 고객들은 화려한 RGB LED 기능을 갖춘 ‘MSI GM50 게이밍 마우스’, ‘MSI 캡슐 용용이’ 그리고 ‘배틀필드5’까지 총 3종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MSI 지포스 RTX 2070 게이밍Z 8GB 트윈프로져7’과 ‘MSI 지포스 RTX 2070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을 통해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신청에 필요한 정보는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한다. ‘배틀필드5’의 경우 MSI 공식 카페를 통해 등록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2070 게이밍Z 8GB 트윈프로져7’과 ‘MSI 지포스 RTX 2070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비롯한 최신 기술이 적용된 엔디비아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처를 적용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빛 표현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시리즈는 MSI 최상급 그래픽카드 시리즈로, 최고의 쿨링 기술로 평가받는 ‘트윈프로저7’이 장착되어 더 강력해진 냉각 성능과 정숙성을 보여준다. 이를 위해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할 수 있는 MSI의 특허 기술 ‘톡스(TORX) 3.0 팬’, 팬의 내구성을 강화시켜주는 ‘더블 볼 베어링’, 온도에 따라 팬의 동작 여부가 결정되는 ‘제로프로져(ZERO FROZR)’ 등 MSI의 최신 기술을 탑재되어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