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시력보호 기능 갖춘 LED 스탠드 위트 특가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시력보호 기능 갖춘 LED 스탠드 위트 특가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 12월 연말 맞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와 벤큐 LED 스탠드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 http://www.ojin.co.kr)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4일부터 12월 16일까지 대형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LED  스탠드 위트(WiT) 제품을 3만원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벤큐 위트LED 스탠드는 컴퓨터, 모바일폰, 테블릿 등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요즘 아이들이 더욱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이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요소를 줄였으며,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로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위트 클램프(별매)는 스탠드 본체를 책상, 테이블 등 가구 모서리에 고정하는 장치로, 최근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울어진 책상에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기존 스탠드 베이스를 사용할 때 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좁은 책상이나 협탁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벤큐 세일즈 담당 전병렬 팀장은 “벤큐의 LED 스탠드는e-리딩 모드를 활성화하면 조도 센서를 통해 주변 밝기를 감지하여 최적화된 밝기와 색온도로 자동 설정해, 스크린에서 발생하는 과도한 난반사를 줄여 눈이 편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시력 보호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이어 그는 “아이케어 원조브랜드 벤큐는 한 번   나빠지면 회복이 어려운 눈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전자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벤큐 LED 스탠드 위트 제품은 장시간 학업에 집중하는 수험생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자사 아이케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