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최대 30% 할인의 ASTRO GD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최대 30% 할인의 ASTRO GD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열어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C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시리즈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특가를 23일부터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는 80Plus 골드 등급 인증을 받은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제품을 최대 30% 가량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시리즈인 550W, 650W, 750W, 750W 화이트 전체 제품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올리는 구매자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1:1 제공하는 등, 푸짐한 구매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출력 성능과 풀모듈러 연결 방식, 무상 7년 보증 등, 다양한 특장점을 제공하는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는 80Plus 골드 등급 인증의 고효율과 고품질 부품 사용, +12V 가용량 100%의 DC to DC 회로 설계 등, 고성능 PC를 위한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모든 케이블에 연결식이 지원되는 풀모듈러 방식과 블랙 플랫 케이블이 제공되며, 강력한 풍량의 135mm 대형 냉각팬,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이 더해져 제품의 수명 향상 효과도 더했다. 무상 7년의 보증 기간을 통해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의 제품 구매는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가능하며 제품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