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PC와 모니터 함께 구매하면 게이밍 체어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PC와 모니터 함께 구매하면 게이밍 체어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와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MSI 게이밍 PC 및 게이밍 모니터, 일체형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8년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MSI를 대표하는 게이밍 PC인 ‘MSI 인피니트’ 시리즈와 ‘MSI 이지스 3’ 시리즈 게이밍 PC와 ‘MSI 옵틱스 MPG27C’, ‘MSI 옵틱스 MAG271C’ 게이밍 모니터를 함께 구매하면, 25만 원 상당의 MSI 게이밍체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모델에 따라 MSI 게이밍 모니터는 ‘어쌔신 크리드 : 오디세이’ 게임코드를, MSI 일체형 PC는 ‘미니 에스프레소 머신’ 등 푸짐한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가를 위해서는 행사 기간에 MSI 공식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MSI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과 함께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특히, 같은 기간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11번가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카드사 추가 할인 및 최대 22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통해 보다 좋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