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 컴스클럽닷컴과 함께 게이밍 PC 70만원대 한정수량 특가판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디컴, 컴스클럽닷컴과 함께 게이밍 PC 70만원대 한정수량 특가판매

권경욱 기자 0   0

PC 주요부품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PC 종합 쇼핑몰 ‘컴스클럽닷컴(COMSCLUB.com)’과 협업하여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출시에 맞춰 한정수량 게이밍 PC를 판매 진행한다.


이번 진행하는 게이밍 PC는 ‘인텔 코어 i5-8500’ 프로세서와 ‘애즈락 B360M PRO4 디앤디컴’ 메인보드, ‘GAINWARD GTX1060 게이머스피릿 D5 3GB 디앤디컴’ 그래픽카드, ‘삼성 8GB 21300’ 메모리, ‘240GB SSD’로 구성하여 ‘로스트아크’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성능으로 한정수량 50대를 14일부터 약 70만원대로 특가판매 한다.


이밖에 고성능 PC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사양의 PC도 제작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가 게이밍 PC 구매자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어 게이밍 PC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앤디컴 담당자는 “앞으로도 많은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의 PC를 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