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어페이서 팬서 레이지 PC메모리 최고 클럭 PC-25600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어페이서 팬서 레이지 PC메모리 최고 클럭 PC-2560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어페이서(Apacer)사의 팬서 레이지(PANTHER RAGE)시리즈 DDR4 메모리 라인업 중 최고 클럭인 PC-25600(3200Mhz) 4종을 출시했다. 




산업용 디바이스 및 컴포넌트, 스토리지까지 폭넓은 영역에서의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인 어페이서는 이번 팬서 레이지 제품과 동일 브랜드인 SSD 제품군을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바 있다. 


곧이어 출시된 이 팬서 레이지 RGB PC메모리 제품 역시 높은 성능과 종전 제품들과는 다른 독특한 외관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앞서 출시되었던 PC-21300(2666Mhz), PC-24000(3000Mhz)에 이은 동일 라인업 최고 클럭인 PC-25600을 추가로 출시하게 된 것.




이번에 출시된 팬서 레이지 RGB PC-25600은 8GB 2개 구성의 16GB, 16GB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으로서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램 타이밍이라고도 불리는 레이턴시는 CL 16으로 동일하다. 


팬서 레이지 RGB 시리즈는 독특한 방열판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어페이서만의 특허 기술인 Patented Light-Homogenizing Technology 로서 LED 광원과 빛이 산란되는 프리즘 사이의 불균일에 의한 광원의 얼룩을 제거해 RGB 조명이 한층 더 선명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방열판에 음각으로 새겨진 팬서 로고를 거울과 같은 마감재를 채워 넣어 최근 트랜드인 RGB PC 시스템 내부의 다양한 LED들을 반사시켜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화려한 시스템 조명 환경을 연출할 수 있으며, 극대화된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팬서 레이지 메모리 자체만으로도 ASUS Sync RGB 컨트롤을 지원함은 물론, 조명 효과 성능 향상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하드웨어 아키텍쳐를 구현하였다. 이는 곧 조명 성능 자체의 향상과 더불어 더욱 현란하면서도 부드러운 색 전환을 통해 다채로운 RGB 조합이 가능토록 해준다.




팬서 레이지 RGB PC-25600 시리즈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이전 PC-21300, PC-24000 제품 출시와 함께 유저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PC-25600 의 고클럭 제품 런칭을 결정하게 되었다." 면서, "향후에도 유저분들의 소리에 귀기울여 더욱 더 다양하면서도 실효성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