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RGB 풀-뱅크 감성! RGB 데모 모듈 제공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RGB 풀-뱅크 감성! RGB 데모 모듈 제공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RGB 데모 모듈을 기본 번들로 제공하여 게이밍 & 튜닝 PC 구축 시 "RGB 풀-뱅크 감성"을 누릴 수 있는 기가바이트 AORUS RGB DDR4 메모리 3200MHz 16GB (8Gx2)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 된 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빠르게 변하는 PC컴포넌트 시장의 트렌드에 적용하며 게이밍 & 튜닝 시스템을 위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에 이어 RGB 튜닝 메모리까지 핵심 부품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기가바이트의 신제품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작동 및 호환성을 가진 제품으로 하이앤드 튜닝 PC 구축 시 보다 완벽하게 기가바이트의 AORUS 컨셉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안정적이고 뛰어난 오버클럭 퍼포먼스를 위해 섬상 B-die 메모리를 채용한 것이 특징이고, 메인보드의 XMP를 이용하여 3,200Mhz 까지 어려운 설정 없이 오버클럭이 단번에 가능하다. 또한 발열을 빠르게 해소 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헤어라인이 적용된 알루미늄 방열판이 탑재되어 보다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특히 PC 튜닝의 대세인 RGB 튜닝의 트렌드에 맞게 화려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RGB LED를 탑재하여 다양한 RGB 튜닝 메인보드와 싱크 및 튜닝이 가능하며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켰다. 또한 RGB 튜닝 메모리 제조사 중 유일하게 데모 모듈을 기본으로 번들 제공하여 16GB (8GBx2) 패키지를 구매하여도 RGB 풀-뱅크를 구성 할 수 있어 손쉽게 "풀-뱅크"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는 메모리 생산 전 모듈 100% 전수 검사와 출고 전 100% 번인 테스트를 진행하여 제작부터 출고까지 매우 꼼꼼한 제품생산으로 불량률은 극-최소화 하고 메인보드와 높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제이씨현의 정식 유통 AORUS 메모리는 Life Time Warranty 서비스를 제공하여 무상기간내에 제품 불량 시 빠르고 완벽한 AS 진행을 위해 수리가 아닌 1:1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여 일반 PC 유저는 물론 PC방, 그리고 다양한 환경의 조립 PC업체들로에게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 기가바이트 AORUS DDR4 16G PC4-25600 CL16 RGB 메모리 제이씨현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