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트윈프로져5 쿨링 솔루션 탑재 라데온 RX 580 아머 OC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트윈프로져5 쿨링 솔루션 탑재 라데온 RX 580 아머 OC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AMD사의 폴라리스 GPU 아키텍쳐 기반의 ‘라데온 RX 580’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라데온 RX 580 아머 OC D5 8GB’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라데온 RX 580 아머 OC D5 8GB’ 그래픽카드는 일반형 제품보다 한층 향상된 속도를 갖춘 기본 오버클럭 모델이며 8GB의 GDDR5 메모리를 장착했다. 플루이드 모션 기술을 통해 게이밍에는 물론 부드러운 동영상 시청에도 용이한 그래픽카드이다.


MSI의 독자적인 기술인 ‘트윈프로져5’에 사용되었던 쿨링 솔루션이 도입되면서 ‘제로프로져’ 기능까지 사용 가능해졌다. ‘제로프로져’ 기술은 GPU 온도에 따라 팬의 회전 여부가 결정되며, 이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GPU 온도가 60℃ 미만일 때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발열처리를 위해 ‘지름 100mm의 듀얼 톡스(TORX) 팬’ 기술이 적용되어 쿨링 성능과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하였으며, 특허 받은 블레이드 팬 설계로 극대화된 풍량을 히트싱크에 제공하면서 소음은 오히려 감소하고 더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엄격한 미국 국방성의 인증 테스트를 통과한 ‘밀리터리 클래스4’를 기반의 부품들이 적용되어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MSI 아머 그래픽카드만의 특별한 블랙&화이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컨셉 PC 구성에도 용이하다. 추가적으로 그래픽카드에 대한 세부적인 성능설정이 가능한 ‘MSI 애프터버너’ 유틸리티도 기본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