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십일절 페스티벌 맞이해 노트북 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십일절 페스티벌 맞이해 노트북 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가 진행하는 ‘십일절(11절) 페스티벌’을 맞아 MSI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최대 1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십일절’ 맞이 행사는 MSI 게이밍 노트북 GT, GS, GE, GP, GL, GF 시리즈와 MSI 프레스티지 노트북 PS42 및 P65 등 MSI 노트북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드 결제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MSI 노트북 제품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8세대 인텔  헥사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와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LED 백라이트 내장 게이밍 키보드, ‘나히믹 3’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됐다. 


MSI 프레스티지 시리즈 PS42 모던은 1.1kg 대의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인텔 코어 i7 8550U 저전력 프로세서와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그래픽 카드가 탑재돼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한다.


MSI P65 크리에이터는 인텔 코어 i7-8750H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144Hz 7ms IPS타입 패널을 탑재했으며, 얇고 가벼운 만큼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해 전문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늘 MSI를 응원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번가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