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어페이서의 팬서 레이지 시리즈 PC 메모리 공식 런칭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어페이서의 팬서 레이지 시리즈 PC 메모리 공식 런칭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어페이서(Apacer)사의 팬서 레이지(PANTHER RAGE)시리즈 DDR4 메모리 4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된 팬서 레이지 RGB DDR4 메모리는 블랙과 골드 2가지 색상이며, 클럭은 PC-21300(2666MHz), 용량은 8GB, 16GB 단일 모듈 싱글 킷에 램타이밍은 CL16 으로 총 4종이다. 


최근 튜닝 메모리 제품들이 일반적인 바(Bar)형태의 RGB를 갖추고 있는 것과 달리 팬서 레이지 RGB 메모리 시리즈는 독특한 형태를 취하고 있는데, 이는 특허 받은 어페이서만의 기술력이 담겨 있어 유니크함이 더해진다.




Patented Light-Homogenizing Technology 라고 명명된 이 특허 기술은 LED 광원과 빛이 산란되는 프리즘 사이의 불균일에 의한 광원의 얼룩을 제거해주는 것으로, RGB 조명이 한층 더 선명해지는 효과를 갖고 있다. 


여기에 더해, 방열판에 음각으로 새겨진 팬서 로고를 거울과 같은 소재의 마감재로 채워 넣어 최근 트렌드인 RGB PC 시스템의 다양한 LED 들을 반사시켜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화려한 시스템 조명 환경을 연출할 수 있으며, 극대화된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팬서 레이지 메모리 자체만으로도 ASUS AURA Sync RGB 컨트롤을 지원함은 물론, 조명 효과 성능 향상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하드웨어 아키텍쳐를 구현하였다. 이는 곧 조명 성능 자체의 향상과 더불어 더욱 현란하면서도 부드러운 색 전환을 통해 다채로운 RGB 조합이 가능토록 해준다.




이번 팬저 레이지 RGB 메모리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산업용 디바이스 및 컴포넌트, 스토리지까지 폭넓은 영역에서의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인 어페이서는 이미 이번 팬서 레이지 RGB PC 메모리 제품과 동일 브랜드인 SSD 제품군을 자사를 통해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에 안착시킨 바 있다." 고 하며, 이어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술력으로 갖춰져 지금까지의 튜닝 메모리 제품들과는 그 궤적을 달리할 이번 팬서 레이지 RGB PC 메모리 시리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