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RGB 링팬의 귀환!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80 어로스 익스트림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RGB 링팬의 귀환!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80 어로스 익스트림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10월 18일(목)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80 제품군 중 플래그쉽 모델인 AORUS Xtreme과 AORUS 2종을 출시한다. 




GIGABYTE 지포스 RTX 2080 AORUS Xtreme, AORUS 제품은 혁신적인 외형과 아름다운 RGB LED 링팬과 강력한 윈드포스 3X 쿨링솔루션, 12 2 파워페이즈(전원부)를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 최고 효율의 냉각성능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출시되었던 기가바이트 하이엔드 라인업 중 가장 화려한 디자인을 무기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이 제품들의 핵심인 지포스 RTX 2080 튜링 GPU는 구조가 CPU의 멀티코어와 같이 RT코어, 텐서코어 등으로 나뉘어 각자의 영역에 부여된 기능에 충실하면서 실시간(REAL TIME)으로 방대한 양의 영상 출력 데이터를 계산하여 빛의 굴절과 반사는 물론, 스스로 최적의 이미지를 계산하여 표현하는 인공지능(AI)의 영역까지 범위를 넓혔다.




그 동안 그래픽카드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임팩트를 전해온 GIGABYTE는 과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받은 바 있는 링팬을 부활시켜 RGB 튜닝의 진정한 원조가 누구인지 평가 받을 준비를 마쳤으며, 화려한 외형 디자인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직경 100mm 쿨링팬을 중첩한 스택팬 디자인으로 듀얼볼베이링을 기반으로 공기의 흐름을 더욱 원활하게 유지하며, 에어로스페이스 등급의 PCB 코팅과 든든한 12 2 파워페이즈를 통해 효율적인 전력관리로 안정적인 구동과 더욱 늘어난 수명까지 보장한다. 


한편, AORUS Xtreme, AORUS 제품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한 달 이내에 제조사 홈페이지에 제품과 고객정보를 등록하면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3년에서 1년 연장된 4년까지 늘릴 수 있어 업계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 VGA담당자는 지난 2018 컴퓨텍스의 행사장을 가득채운 RGB 튜닝이라는 메인테마를 제품 아이덴티티에 가장 확실히 입힌 모델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그래픽카드 제품 외에 게이밍PC에 장착돼 화려하게 완성된 하나의 시스템으로도 상품가치를 높여갈 것이라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