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소프트, 코딩지도사 완성 패키지 1만원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플레이소프트, 코딩지도사 완성 패키지 1만원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취업시장이 심상치 않다. 빨라진 퇴직, 불안정한 미래로 인해 구직자 재직자를 막론하고 하루 빨리 제 2의 길을 찾으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시대적 흐름 속에서 어린이들에게 4차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능력인 코딩을 가르치는 ‘코딩지도사’는 퇴직 후 재취업, 경력단절여성의 사회복귀, 투잡 또는 프리랜서 일자리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천여명의 코딩강사를 양성해 온 플레이소프트는 2019년 공교육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맞춰 코딩교육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인공지능(AI) 어드바이저 플랫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코딩지도사 온라인 강의 패키지(스크래치, 언플러그드)를 론칭하며, 론칭 기념으로 ‘만원의 행복’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스크래치 코딩지도사 패키지’, ‘언플러그드 놀이지도사 패키지’를 각각 35만원에서 1개월 1만원, 3개월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두 패키지를 모두 결제할 경우 3개월 3만7800원이라는 추가 할인가를 제시하고 있어 초등코딩 교육에 관심을 가진 이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플레이소프트의 온라인 강의는 인공지능(AI) 코딩교육 플랫폼을 통한 편리한 시스템(△언제 어디서든 강의듣기 △실시간 실습 △질문해결 멘토 시스템 △과제평가 실력확인 등)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스크래치 패키지’에서는 57강의 코딩강의를, ‘언플러그드 패키지’에서는 35개의 코딩놀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이는 CT평가(컴퓨팅사고력) 방식으로 총 7가지 영역에 대해 인공지능(AI)이 학습자가 제출한 코딩을 분석하여 채점과 각 평가 영역에 대한 코멘트를 제공한다.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압도적으로 높은 이유이다.


진도 80% 이상 이수 시에는, 간단한 테스트를 거쳐 수료증이 발급되고 별도의 코딩자격증에도 응시할 수 있다.


플레이소프트는 기획의도에 대해 코딩교육 필수 시대, 부족한 SW(코딩)교사와 강사를 양성하여 보다 나은 교육환경을 정착시키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연령, 학력, 경력 무관으로 누구나 될 수 있는 미래형 직업 코딩지도사 양성과정에 많은 관심과 도전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