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팬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 축제 게이밍 데이 성황리 종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팬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 축제 게이밍 데이 성황리 종료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2018년 9월 29일 토요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다나와 DPG존 4층에서 MSI를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는 ‘MSI 게이밍 데이’를 개최했다. 





‘MSI 게이밍 데이’ 행사는 MSI 팬과 게이머 등 MSI를 좋아하는 다양한 참가자가 한 자리에 모여 게이밍을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되어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MSI의 대표 오프라인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MSI 공식 카페와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을 받았으며, 500여명이 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50명이 선정되었다.




특히 이번 ‘MSI 게이밍 데이’ 행사는 최신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80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가 장착된 PC를 전시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 커스텀 PC는 하이엔드 PC 제작 업체 ‘양컴’에서 제작되었으며 ‘MSI Z370 게이밍 프로 카본(메인보드)’, ‘G.SKILL DDR4 32G PC4-25600 CL16 TRIDENT Z RGB (8Gx4/램)’, ‘IN WIN 303 MSI Dragon(케이스)’, ‘마이크로닉스 ASTRO G-Series 700W 80PLUS EU Silver 풀모듈러(파워)’, ‘DEEPCOOL GAMER STORM CASTLE 240 RGB(쿨러)’ 등이 장착되어 있다.


게이밍 행사는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커스텀 모드와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주어 수많은 하이라이트 장면을 만들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특히 스페셜 이벤트가 수차례 진행되어 1등이 아니어도 자기장 최초 사망 등 특별한 상황에 따라 경품이 제공되어 꼴등부터 1등까지 웃으며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