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20/ GTX 10 시리즈 구매자 대상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사용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RTX 20/ GTX 10 시리즈 구매자 대상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사용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20 /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엔비디아사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소프트웨어의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13만원 상당의 고급 기계식 키보드 ‘MSI GK70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10월 7일까지 가능하다. ‘MSI 지포스 RTX 20 /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내 그래픽카드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하면 추첨하여 경품이 증정된다. 사용기는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을 포함한 MSI 공식 카페, 개인 네이버 블로그, 하드웨어 커뮤니티 중 1곳 이상에 등록하고 총 2개 이상의 링크를 신청양식에 맞춰 메일을 작성해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메일을 보낸 참여자 중 추첨하여 총 5명에게 게이밍에 특화된 ‘MSI GK70 게이밍 키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MSI GK70 게이밍 키보드’는 MSI의 게이밍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게이밍 키보드로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세계 최고 품질의 독일산 ‘체리 MX RGB 적축 스위치’를 장착됐다. 또한 MSI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도 탑재되어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그래픽카드와 함께 수백만 색상을 활용하여 화려한 게이밍 PC를 구성할 수 있다. 당첨자는 신청한 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하여 발표한다.


‘MSI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쳐를 적용하여 게이머들에게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광선 추적 기술인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이 실시간으로 적용되어 이제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MSI에서는 동종업계 최고 쿨링 기술이라 평가 받은 ‘트윈프로져6’를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MSI 지포스 RTX 2080 Ti 게이밍X 트리오 11GB 트라이프로져’와 ‘MSI 지포스 RTX 2080 게이밍X 8GB 트라이프로져’ 2개의 제품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MSI 지포스 1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GPU ‘파스칼’을 적용하여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보여준다. 그리고 동종업계 최고의 쿨링 기술이라 평가 받는 MSI의 6세대 쿨링 기술 ‘트윈프로져6’가 장착된 ‘MSI 게이밍 시리즈’는 일반적인 냉각방식보다 20% 나은 냉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5%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는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할 수 있는 MSI의 특허 기술 ‘톡스(TORX) 2.0 팬’, 팬의 내구성을 강화시켜주는 ‘더블 볼 베어링’, 온도에 따라 팬의 동작 여부가 결정되는 ‘제로프로져’ 등 MSI의 최신 기술력을 탑재하여 최고의 그래픽카드로 평가받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