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코어 i7 노트북 8종 구매 시 크리에이터 소프트웨어 패키지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코어 i7 노트북 8종 구매 시 크리에이터 소프트웨어 패키지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노트북 8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43만원 상당의 ‘크리에이터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안에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크리에이터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스터키가 증정된다(영수증 구매일자 기준). 준비된 마스터키가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크리에이터 노트북 2종(PS42 8RB-i7/8M-i7)과 MSI 게이밍 노트북 GE63/73 레이더 RGB 6종(윈도우 에디션 포함) 등이다.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MSI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마스터키를 수령한 후, 인텔 소프트웨어 홈페이지에서 마스터키를 입력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마스터키를 발급받을 때 1~7일 가량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구매 후 마스터키를 받으면, 매직스 무비 에디트, 페인터 등을 비롯한 영상/그래픽/음악 관련 제작 및 편집 프로그램 7종(약 43만원 상당)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2019년 1월 20일까지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에이터 소프트웨어 패키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