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PC 컴포넌트의 명가에서 만든 SSD! 기가바이트 SSD 240GB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PC 컴포넌트의 명가에서 만든 SSD! 기가바이트 SSD 240GB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더욱 빨라진 속도와 높아진 안정성, 그리고 뛰어난 호환성을 가진 기가바이트 SSD 240GB를 출시 하였다. 



 

새롭게 출시 된 기가바이트 SSD 240GB는 빠르게 변하는 PC컴포넌트 시장의 트렌드에 적용하며 게이밍 & 튜닝 시스템을 위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에 이어 SSD와 RGB 튜닝 메모리까지 핵심 부품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기가바이트의 신제품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작동 및 호환성을 가진 SSD이다.




기가바이트 SSD 240GB는 HDD보다 월등히 앞서는 퍼포먼스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HDD 보다 더욱 빠른 속도(R:500MB/s W:400MB/s)를 가지고 있어 부팅과 로딩은 물론 데이터 전송시에도 높은 속도를 제공하여 다양한 환경의 컴퓨터와도 어울린다.




 


그리고 SSD(Solid State Drive) 답게 낮은 소비전력과 발열, 무소음-무진동이라는 특징가지고 있어 노트북은 물론 미니 PC와 구성시 보다 높아진 안정성과 정숙함을 가진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제이씨현에서 정식 유통되는 기가바이트 SSD는 무상 3년 워런티를 제공하며, 수리가 아닌 1:1 상품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여 더욱 빠르고 완벽한 AS를 경험 할 수 있어 시스템을 새롭게 조립하거나 기존의 느려진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고려중인 사용자들에게 메리트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 된다.


▼ 기가바이트 SSD 240GB 제이씨현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