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1번가에서 게이밍 노트북 특별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11번가에서 게이밍 노트북 특별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이 주관하는 게이밍 특별 기획전을 통해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할인쿠폰을 비롯하여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8월 20일부터 11번가에서 약 3주간 진행되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특별전’을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행사에 해당하는 모델은 인텔 코어 i7 CPU와 지포스 GTX 1060이 탑재된 GP63 8RE를 비롯한 MSI 게이밍 노트북 12종이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11번가 할인쿠폰 외에도 ‘블레이드 앤 소울’ 게임 아이템 4종 세트가 증정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11번가 특별전 페이지를 통해 아이템을 신청하면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지급되며, 수량이 소진되면 해당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아울러 MSI는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에게 게이밍 마우스, 백팩, 용용이 USB 메모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별도로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회에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할인쿠폰, 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사은품까지 혜택을 3배로 누릴 수 있다.




행사 대상인 MSI 게이밍 노트북은 커피레이크 기반의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1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 설계가 적용돼 내부 발열을 신속하게 배출하고 장시간 구동에도 PC의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