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8월 10일부터 24일까지 노트북 서포터즈 2기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8월 10일부터 24일까지 노트북 서포터즈 2기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MSI 노트북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MSI 노트북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8월 10일 금요일부터 8월 24일 금요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평소 MSI 노트북에 관심이 많으면서 블로그 및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MSI는 참여율 향상과 보다 원활한 서포터즈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에게 MSI 노트북을 대여 지원할 계획이다. 평소 MSI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MSI 노트북을 직접 체험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포터즈 지원서는 MSI 공식 카페와 네이버 대학생활 정보 카페 ‘스펙업’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원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로 발송하면 접수가 완료되며, 지원서 심사를 거쳐 총 10명의 서포터즈가 선정될 예정이다.


‘MSI 노트북 서포터즈’는 매월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총 6개월 동안 온라인 밎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미션에 성실하게 참여한 서포터즈 인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서포터즈 활동 완료 후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활동자는 차기 MSI 게이밍 노트북 서포터즈 활동 기회가 추가로 부여된다.


최고의 기술과 끊임없는 혁신을 모토로 하는 MSI는 최상의 성능과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게이밍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게이밍 노트북을 비롯해 전문가를 위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레스티지 노트북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초소형 게이밍 데스크탑과 VR 백팩 PC 등 고성능과 혁신성을 아우르는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MSI 노트북 서포터즈’ 모집은 MSI 공식 카페, 네이버 카페 스펙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