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샤롯데 VIP 라운지 공기청정기 설치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가전 | 에어글코리아,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샤롯데 VIP 라운지 공기청정기 설치

권경욱 기자 0   0

에어글 공기청정기 공식 수입원인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는 롯데월드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샤롯데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샤롯데 VIP 라운지의 공기청정기 설치는 공기 중 누적된 오염물질을 최소화하는데 주요 목적이 있으며 방문 시 쾌적하고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심플한 큐브 타입 디자인으로 VIP 라운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며 조용하면서 강력한 정화 능력으로 방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공급 지원된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은 30평형, 약 98㎡를 정화할 수 있는 모델로 탑재된 활성탄소 필터가 강력한 흡입력으로 냄새와 유해가스,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s) 등을 정화한다. 라운지 내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등 0.3미크론 초미세 입자는 H14 등급의 높은 정화율을 가진 cHEPA 필터를 통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세균, 바이러스, 유해균 등은 에어글 공기청정기에 탑재된 티타늄 프로 UV 모듈의 광촉매 산화 기술(PCO)로 안전하게 분해하며 오존 및 부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


에어글코리아는 VIP 고객들을 위한 롯데시네마 샤롯데 VIP 라운지에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소를 점진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롯데시네마 샤롯데 VIP 라운지 제휴 설치는 롯데백화점 5개 지점과 롯데면세점 월드점 LVVIP 라운지 이후 세 번째로 진행되었으며 향후 다양한 장소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