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버킷시트 속 편안함 AORUS AGC300 게이밍체어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게임 | 제이씨현시스템, 버킷시트 속 편안함 AORUS AGC300 게이밍체어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7월 4일(수), 버킷시트 디자인을 적용한 기가바이트 AORUS AGC300 게이밍 체어를 출시한다.  




레이싱과 게이밍은 화려하고 역동적인 특성을 공유하고 있어, 이러한 버킷시트 디자인이 적용된 게이밍 체어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기가바이트는 기존의 익스트림 게이밍 버전을 발전시켜 자체의 게이밍 브랜드 AORUS 의 아이덴티티를 투영한 AGC300 게이밍 체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유럽과 미국의 대형 게임박람회 뿐만 아니라 국내의 지스타 2017에서도 선보였으며, 많은 소비자들과 미디어, PC방 프랜차이즈 관계자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어 출시 전 부터 구매문의가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다.


버킷모양의 튼튼한 메탈 프레임은 밀도있는 폼으로 덮여 폴리우레탄(PU) 소재의 인조가죽을 더해 제조 되었으며, 가스 스프링 클래스4와 PU커버, 휠프레임과 바퀴에 국제 안전 인증을 모두 획득해 모양만 그럴싸한 제품이 아닌 사용자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고품질의 게이밍 체어로 태어났다.


또한 180도 틸팅 등받이와 목허리 쿠션, 체형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암레스트와 시트로 오랜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좌감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 담당자는 최근 넘쳐나는 게이밍체어 제품들 속에 표면재질과 휠프레임 등 소비자의 안전까지 꼼꼼하게 살펴 국제 인증을 받은 제품은 흔하지 않다고 전하면서,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브랜드 AORUS 명성에 걸맞는 좋은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내용은 JCH멤버스(members.jch.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