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컴팩트 사이즈 팬리스 설계 무소음 미니PC 큐비3 Silent/ 큐비3 Silent S 할인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컴팩트 사이즈 팬리스 설계 무소음 미니PC 큐비3 Silent/ 큐비3 Silent S 할인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작은 크기에 뛰어난 성능을 갖춘 미니PC, ‘MSI Cubi(큐비) 3 Silent’ 및 ‘MSI Cubi(큐비)3 Silent S’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진행 되며 ‘MSI Cubi(큐비) 3 Silent’와 ‘MSI Cubi(큐비)3 Silent S’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대 21%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MSI Cubi(큐비) 3 Silent 시리즈’는 작고 귀여운 크기의 뛰어난 성능을 갖춘 기존 미니PC의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시스템 소음의 근원인 팬을 사용하지 않는 ‘팬리스 설계’를 적용해 소음과 발열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MSI Cubi(큐비) 3 Silent 시리즈’에는 인텔의 ‘카비레이크(KabyLake)’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일반 DP 포트를 제공하여 범용성을 높인 제품으로 학생들의 인터넷 강의, 가정용 및 사무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4K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어 선명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미니PC와 달리 M.2 슬롯에 SATA와 PCI-E 두 가지의 저장장치(SSD)를 선택하여 장착 가능하며 저장장치(SSD, HDD)를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손쉽게 시스템 성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MSI Cubi(큐비)3 Silent S’는 미니PC 최초로 ‘HDMI 포트’ 와 ‘디스플레이 포트’로 4K 60Hz의 듀얼 모니터 구성을 지원하여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4K UHD의 고화질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