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제품의 무상 보증 5년으로 확대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제품의 무상 보증 5년으로 확대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주)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의 ‘쿨맥스(COOLMAX)’ 브랜드가 동급 최고의 상품성으로 인기 얻고 있는 ‘포커스(FOCUS)’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의 무상 보증 기간을 확대한다.  


쿨맥스 포커스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파워서플라이 품질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80PLUS 인증을 받은 우수한 성능, 액티브 PFC 회로, +12V 듀얼 레일의 안정적인 출력, 고품질 캐패시터 사용과 다중 보호회로 등, 알찬 기능을 갖추면서 동급 최저가의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몰이 중인 제품이다.



▲동급 최고의 상품성에 무상 5년의 보증 기간 확대를 더한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 


여기에 7월 1일부터 새로 시행되는 보증 정책을 통해 기존 무상 3년의 보증 기간이 무상 5년으로 확대된다. 2018년 6월 1일부터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확대된 무상 5년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오랜 기간 든든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무상 보증 기간 확대를 기념,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구매자와 기존 구매자 모두를 대상으로 한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제품 신규 구매자는 간단한 사용기 등록시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100% 증정 받을 수 있고, 기존 구매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의 무상 보증 기간 확대 및 사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쿨맥스 홈페이지(www.coolmax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