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축구 원정대 관람 경기 승리 기념 40만개 코인 지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후오비 코리아, 축구 원정대 관람 경기 승리 기념 40만개 코인 지급

권경욱 기자 0   0

블록체인 전문 기술기업 후오비 코리아는 러시아 축구 원정대 관람 경기 승리를 기념해 30일까지 신규 가입자 선착순 2000명에게 CNN 코인 총 40만개를 지급한다. 

후오비 코리아 러시아 축구 원정대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후오비 코리아 거래소 신규 가입자 및 후오비 프로 한국 국적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급되는 CNN은 블록체인 기반의 전 세계 최대 규모 콘텐츠 생태계를 지향하는 코인이다. 콘텐츠 제작자, 수요자, 큐레이터 등 모두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이뤄져 있다. 

1인당 2000개의 CNN이 지급되는 이번 에어드롭(airdrop) 이벤트는 7월 3일 개별 연락 발표하며, 7월 6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코리아 러시아 축구 원정대 이벤트의 연장으로 기획되었다며, 축구 원정대의 열띤 응원에 대표팀이 승리로 보답을 해준 것 같아 기쁘고, 더욱 의미가 남다르기 때문에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기획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