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2018 러시아 하나된 응원!, 승리를 향해~ 이벤트 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2018 러시아 하나된 응원!, 승리를 향해~ 이벤트 열어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에서는 75Hz 의고주사율을 지원하는 24형, 27형 게이밍 (치로밍) 모니터를 출시하면서 2018, 월드클래스 러시아 축제에 우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깜짝 SNS 이벤트를 연다. 


지난 2대회에서 아쉽게도 승점을 올리지 못했지만, 2018년 6월 27일 독일전에서는 반드시 승점을 올리겠다는 포부로 열심히 뛰고 있는 우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고 하나된 응원을 보여주기 위해 본 행사를 진행 한다.


행사는 유디아 페이스북에 접속 하여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현 대회 에서 사용하는 공식축구공 (매치볼, 25만원상당) 과 레플리카 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7월16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유디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deafan/)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