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지포스 GTX1080Ti, 1080 대상 '더 크루2' 게임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지포스 GTX1080Ti, 1080 대상 '더 크루2' 게임 증정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6월 6일(수) 부터 7월 3일(화) 까지,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Ti, 108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he Crew 2(이하 더 크루2)' 게임을 증정한다. 


PC게이밍의 필수인 그래픽카드 제품군 중 가장 높은 성능과 가격으로 하이엔드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Ti 와 1080 시리즈는 지포스 최고의 3D그래픽 연산처리 성능을 기반으로 환상적인 게임환경을 제공해왔다.


이번 행사에서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6만5천원 상당의 '더 크루2'는 Ivory Tower사가 개발하고, Ubisoft에서 출시한 최신의 레이싱 게임으로 영화에 버금가는 그래픽으로 재현된 미국 전역이라는 오픈월드 환경에서 비교불가의 박진감과 스피드를 경험하게 한다.


이 게임은 행사 기간동안 전국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Ti, 108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후 인증절차를 통해 증정하며, 각 업체 사정에 따라 이벤트 시작 시기가 다소 상이할 수 있어 해당 쇼핑몰의 기간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


게임코드를 증정받기 위해서는 EVENT.JCH.KR 에 접속 후 '더 크루2' 이벤트 배너를 눌러 응모페이지를 연 후, 양식으로 제공된 고객정보, 제품정보와 함께 구매영수증 이미지를 반드시 업로드 해야 접수가 인정된다.


게임출시일은 6월 29일로 GeForce Experience 3.0 을 통해서만 PC에 인스톨 가능하며, 유비소프트의 유플레이(UPLAY.com) 계정과 연동해야 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 담당자는 성능과 디자인을 최우선하는 하이엔드 제품군에 가치있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기쁘다면서, 매우 치열한 시장에서 시장의 선두 브랜드 자리를 유지하고자, 앞으로도 기가바이트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이번 행사에 내용은 JCH멤버스(members.jch.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