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휴대성 강조한 씬 베젤 적용 노트북 신제품 GF63과 PS42 컴퓨텍스서 공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휴대성 강조한 씬 베젤 적용 노트북 신제품 GF63과 PS42 컴퓨텍스서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세계적인 IT 전시행사인 ‘컴퓨텍스(Computex) 2018’에서 휴대성을 강조한 노트북 신제품 2종(GF63, PS42)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노트북 화면을 둘러싼 베젤 두께를 최소화한 ‘씬 베젤(Thin Bezel)’을 적용해 화면 크기를 유지하면서 제품 크기를 더욱 줄였다. 또 전원 연결 없이 야외에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MSI GF63’은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편하게 휴대하고 싶어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이다. 커피레이크 기반의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1050 그래픽이 탑재됐다. 헤어라인 패턴이 들어간 알루미늄 소재와 비대칭형 X라인이 적용돼 고급스러우면서 역동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울트라 씬 베젤과 2kg 미만의 가벼운 무게로 기존 15.6인치급 제품에 비해 뛰어난 휴대성을 갖추었다.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7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마크 2014 표준모드 기준)




‘MSI PS42’는 비즈니스 및 전문가를 위한 프레스티지 시리즈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우아한 실버 메탈릭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15.9mm의 얇은 두께와 1.19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매우 간편하다. 


14인치 화면에 5.7mm 씬 베젤을 적용해 13인치급에 준하는 휴대성을 제공한다.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이 적용돼 게이밍에 준하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10시간 이상 전원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6월 5일부터 6월 9일까지 열리는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8’에서 MSI는 게이밍 노트북을 비롯해 강력하고 다양한 게이밍 라인업을 전시하고 참관객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게이밍 기술과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