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크립토, 이더리움 소유자에게 AIC 3천만개 에어드롭 및 글로벌 로드쇼 진행 예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이아이크립토, 이더리움 소유자에게 AIC 3천만개 에어드롭 및 글로벌 로드쇼 진행 예정

권경욱 기자 0   0

에이아이크립토는 성공리 프리세일를 마치고, 2018년 6월 4일 메인세일 기간을 맞이하여 3천만 AIC를 현재 이더리움 소유자에게 에어드롭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대상은 프리세일 기간 중(5월 9일~28일) 이더리움을 전송했거나 수신받았던 블록체인의 모든 계정에 해당하며, 수량은 무작위로 책정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더리움 보유자에게 어떠한 요구도 하지 않으므로, 토큰이나 주소를 요구하는 스캠 및 피해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에이아이크립토는 에버드롭 행사를 통하여 이더리움 사용자를 AIC 네트워크로 유입시키기 위한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2018년 6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싱가포르, 모스크바, 샌프란시스코, 런던, 상하이 등 글로벌 로드쇼를 진행한다.


에이아이크립토는 이번 로드쇼를 통하여 인공지능 전문 글로벌 파트너십과 블록체인, 핀테크 그리고 레그테크 산업과 연결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며, ICO 분야에 관련된 한국 M&A 금융 기업과 아시아 시장에서 토큰 발행하는 Tokenomia의 투자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를 통하여 에이아이 크립토의 생태계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이나 드랍 비율은 공지사항이 나오는 대로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통해 전달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