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X 영재컴, 100만원 상당 무료 튜닝 지원 PUSH THE LIMIT 프로젝트 커스텀 PC 업그레이드 이벤트 당첨자 발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 X 영재컴, 100만원 상당 무료 튜닝 지원 PUSH THE LIMIT 프로젝트 커스텀 PC 업그레이드 이벤트 당첨자 발표

권경욱 기자 0   0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 및 PC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커스텀 튜닝전문 업체 ‘영재컴퓨터’와 함께 자사의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지포스 GTX 1080 Ti Extreme core 업그레이드 및 무료 커스텀 튜닝을 진행해주는 <PUSH THE LIMIT 프로젝트>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3회째를 맞이한 조텍의 ‘PUSH THE LIMIT 프로젝트’ 이벤트는 조텍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 업그레이드 이벤트 이다. 이번에는 ‘조텍 지포스 GTX 1070 Ti 8GB’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으로 진행되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인에게는 ‘조텍 지포스 GTX 1080 Ti 익스트림 코어’로의 무상 업그레이드는 물론, PC 튜닝 전문 영재컴퓨터와 함께 당첨자가 원하는 100만원 상당의 PC 튜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PC 튜닝 작업은 커스텀 PC 전문 업체 ‘영재컴퓨터’를 통해 진행된다. PC 부품 및 외관 전체에 걸쳐 약 100만 원 상당의 PC 튜닝 혹은 수냉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조텍코리아는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와 튜닝 작업에 드는 모든 비용을 부담한다. 


특히 당첨자의 원활한 PC 관리를 위해 영재컴퓨터 관계자가 당첨자에게 직접 커스텀 수냉 PC의 관리법, 주의사항 등을 안내하는 시간도 함께 가질 예정이다.




이 모든 혜택을 누릴 당첨자는 지난 23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당첨자 ‘은채아빠’는 “배그 등의 최신 게임을 고사양으로 즐기기 위해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고민하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조텍 지포스 GTX 1070 Ti를 구매하게 됐다.” 라며 “결혼 후 처음으로 맞춘 게이밍 데스크탑인데 커스텀 PC 튜닝까지 받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참고로, PC 튜닝 전반의 작업 과정, 커스텀 PC와 수냉 시스템의 관리법 및 주의사항, 당첨자 소감 등은 추후에 조텍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텍코리아는 향후에도 영재컴퓨터 등의 PC 튜닝 업체와 적극 협력하여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