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씨게이트·팀넷코리아, ‘P&I 2018’ 공동 부스 참가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큐냅·씨게이트·팀넷코리아, ‘P&I 2018’ 공동 부스 참가

권경욱 기자 0   0

세계적인 NAS 스토리지 선도기업 QNAP(이하 큐냅)이 최상의 HDD기업 Seagate(이하 씨게이트) 및 애플공식리셀러 TIMNETKOREA(이하 팀넷코리아)와 공동으로 19일부터 개최되는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큐냅은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유일의 Thunderbolt3(썬더볼트3) NAS 기반 사진/영상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썬더볼트3와 10GbE포트가 장착된 애플의 iMacPro와 CES2018 최고제품과 VideoMaker상을 수상한 큐냅의 다양한 썬더볼트3 NAS를 시연을 통해 일반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송국/전문가들의 사진/영상 편집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AI에 기반한 얼굴인식 기능으로 사진이 자동 분류되는 PhotoStation, FULL HD/4K 사진과 동영상을 NAS의 HDMI포트를 통해 스마트TV와 활용 등을 매일 현장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VR, 360도 사진/영상, 4K 실시간 재생과 실시간 트랜스코딩, USB원터치백업, HDMI 등이 가능한 큐냅의 다양한 NAS와 모바일 앱에 기반한 최고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씨게이트의 NAS전용 드라이브인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드라이브의 Rescue 파일복구 서비스를 통한 안전한 사진/영상의 저장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주관인 큐냅 한국지사는 사진 영상 사용자 및 전문가에게 큐냅·씨게이트·팀넷코리아 공동 부스를 통해 국내 최초로 썬더볼트3 솔루션 및 통합 워크플로우를 선보임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UX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하고 동시에 진행되는 QNAPKOREA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NAS, 큐냅굿즈 추첨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