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P&I 2018에서 전문가용 모니터 제품 체험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벤큐, P&I 2018에서 전문가용 모니터 제품 체험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국내 유일의 사진영상 전시회인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하 P&I 2018)에 참여해 사진가와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8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벤큐는 올해 2분기 출시될 예정인 SW240, PD2500Q, PV270 3종 제품을 포함해 SW320, SW271, SW2700PT, PD3200U, PD2700Q 등 총 8종 제품의 성능을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확한 색상 표현을 중요시하는 사진가들의 눈높이에 맞춰 AdobeRGB 99%와 DCI-P3의 광색역, 다양한 컬러모드를 지원하는 벤큐의 사진가용 모니터 SW시리즈는 24인치~32인치까지 다양한 크기뿐 아니라 FHD부터 4K UHD 초고해상도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가 선호하는 사양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과 차광후드를 지원해 더욱 정확한 색상으로 후보정 작업이 가능하며 10bit의 컬러와 14bit 3D LUT, 2.0 이하의 Delta E 값을 지원해 전문가용 모니터의 필수 조건인 정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벤큐는 이번 P&I 2018에서 사진가용 모니터와 함께 자사 디자이너 모니터 라인업인 PD시리즈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벤큐의 PD시리즈는 Technicolor인증을 획득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색상을 표현할 뿐 아니라 CAD/CAM 모드, 애니메이션(Animation) 모드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를 위한 맞춤형 색상 모드를 지원하며, 한 화면에서 두 가지 색상 모드를 비교할 수 있는 듀얼뷰(Dual View) 기능, 모니터의 설정을 화면 내에서 변경하는 디스플레이 파일럿 기능 등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벤큐는 이번 P&I 2018에서 컬러매니지먼트 전문가인 김환 컬러테크연구소 소장과 함께하는 특별 세미나를 선보일 예정이다. 4월 20일(금) 오전 10시 30분에는 코엑스 A홀 세미나실에서 최근 사진 영상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UHD, HDR과 디지털 사진의 미래”에 대한 주제로 90분 동안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며, 4월 21일(토)부터 4월 22일(일)에는 벤큐 부스에서 12시부터 16시까지 매 시간 정각에 ‘사진 작업용 모니터 선택 가이드’, ‘모니터 캘리브레이션의 허와 실’,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과 소프트웨어 캘리브레이션’, ‘사진작업에 유의해야 할 소프트웨어/운영체제’, ‘애플과 벤큐 디스플레이 조합’ 등 다양한 주제로 부스 내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한 벤큐는 이번 P&I 2018에서 디지털 사진가를 위한 커뮤니티 SLR클럽과 함께 ‘2018 SLR클럽[오늘의 사진] 작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작품전은 2017년 한 해 동안 SLR클럽 ‘오늘의 사진’ 갤리러에 등록된 회원들의 작품 중 우수작 12점을 선정해 P&I 2018 전시장 내 SLR,클럽 갤러리에 전시할 예정이다. 우수작은 SLR클럽 운영팀에서 선정하고 계원예술대학교 사진예술과 김현서 교수,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이 자문위원으로 참여했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회원에게는 벤큐의 사진가용 모니터 SW2700PT와 함께 코닝에서 제공하는 글라스 액자 형태의 수상 작품을 증정한다. 


한편 벤큐는 이번 P&I에 참여를 기념해 P&I 특별가로 SW시리즈를 만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벤큐 사진가용 모니터 SW320, SW271, SW2700PT 3종 제품이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단독으로 4월 17일부터 27일까지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 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는 이번 P&I 2018에서 2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까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고성능의 사진가,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8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컬러테크연구소 김환 소장님과 함께하는 세미나를 통해 사진, 영상 작업에 필요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2018 P&I를 찾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로 ‘사진인화 서비스’와 ‘SNS 공유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마련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벤큐의 모니터는 패널을 포함한 3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국내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벤큐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benq.co.kr/), 벤큐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