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P&I 2018에서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특별 세미나 참가자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소니코리아, P&I 2018에서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특별 세미나 참가자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 ‘2018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and Imaging 2018, 이하 P&I 2018)’에 참가해 최고의 작가진으로 구성된 특별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소니 오픈 세미나’는 전문 사진작가들을 초청해 다양한 주제의 특별 강의로 구성될 예정이다. 우선 한국인 최초로 소니 글로벌 이미징 앰버서더(SGIA)로 선정된 파인아트 풍경 전문 김주원 작가는 ‘좋은 사진을 만드는 사진의 구도’를 주제로 한 세미나를 진행하며, 천체사진가 권오철 작가는 아름다운 밤하늘의 별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와 함께하는 별사진 촬영’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알파 아카데미에서 활약 중인 공간사진가 이원석 작가는 전문 사진작가처럼 인물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돕는 ‘G 마스터 렌즈를 활용한 특별한 인물 촬영법’을, 신재국 작가는 봄을 맞아 창의적인 꽃과 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G 마스터 렌즈를 활용한 특별한 꽃/새 사진 촬영법’을 소개한다. 


또한, 인물 사진 촬영 전문가 이명호 작가는 ‘a7R III를 활용한 패션 화보 촬영법’ 강의를 통해 노하우를 전달하며,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로 선정된 프로 항공기 사진가인 이장수 작가는 항공기의 극한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는 ‘a9을 활용한 항공기 촬영 노하우’를 소개하고, 패션사진가 정재인 작가는 개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한 ‘패션 사진 촬영 노하우’를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전문 웨딩 포토그래퍼인 이정열 히앤쉬 대표는 ‘a9을 활용한 본식 웨딩 촬영’ 강의를 통해 웨딩 촬영에서의 독창적인 구도 및 촬영법을 쉽고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처럼 최고의 작가진으로 구성된 ‘소니 오픈 세미나’는 P&I 2018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를 통해 4월 5일부터 18일까지 사전 수강신청을 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P&I 2018에서 혁신적인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프리미엄 렌즈부터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5년 연속 1위에 빛나는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등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이 담긴 제품을 전시하고, ‘카메라에 숨겨진 모든 가능성에 도전한다'라는 테마에 맞는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할인 판매 및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코리아는 최근 3월 출시한 모두를 위한 완벽한 선택 ‘a7 III’를 통해 풀프레임 카메라가 갖춰야 할 기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a9, a7R III 등 풀프레임 카메라를 앞세워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있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이번 P&I 2018 소니 부스를 방문해 최고의 작가진이 전하는 특별한 사진 노하우를 얻고, 소니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P&I 2018 소니 세미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