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Master T800 하드베이 모듈 PC 케이스 출시기념 장패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한미마이크로닉스, Master T800 하드베이 모듈 PC 케이스 출시기념 장패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오늘 4월 3일 'Master T800 하드베이 모듈' 출시를 기념해 ‘MANIC 게이밍필드 P1 장패드’ 1: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 마이크로닉스 Master T400


Master T800은 기존 Master T400의 상위모델로써 개개인이관리하는 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대용량의 데이터를 관리하길 원하는 유저의 취향을 저격했다. 최대 8개까지 HDD를 장착할 수 있는 내부 환경을 통해 많은 데이터를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4개의 멀티트레이가 장착된 모듈형 브라켓 2개가 기본 장착 제공되어 내부 부품 조립에 효율적인 관리환경을 갖추었다.



▲ 마이크로닉스 Master T800


상대적으로 무게가 있는 HDD를 다량으로 장착하려면 내부 샤시의 두께가 두꺼워야 한다.  Master T800은 0.8T의비교적 두꺼운 샤시로 여러 개의 HDD를 장착하고 구동하는데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사용에 편의를도왔다.



▲ 쾌적한 내부 확장성을 겸비한 Master T800


또한 측면 아크릴 사이드 패널을 통해 시스템 내부를 감상할 수 있어 확장성 뿐만 아니라 튜닝 환경을 조성했다. Master T800은 전면 2개의 15LED 팬, 후면 1개의 15LED 팬이 기본 장착되어 내부 구성품을 자랑할 수 있으며, 전면베젤 LED을 통해 외부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에서는 이번 Master T800 출시를 기념해 구매하시는분에 한해 ‘MANIC 게이밍필드 P1 장패드’를 1: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4월 16일까지 2주간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공식홈페이지(http://www.micronics.co.kr)에서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