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게이밍 키보드 캐시백 행사 앵콜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키보드 캐시백 행사 앵콜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MANIC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의 캐시백 행사를 앵콜 진행한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된 캐시백 행사가 많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 앵콜 기획된 이번 행사는 4월 3일부터 6월 10일까지 두 달여간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키보드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과 ‘MANIC K532 카일박스축’, 텐키리스 신제품인 ‘MANIC K520 텐키리스 카일박스축’이며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개봉기나 사용기를 올리면 현금 5천 원을 되돌려 받는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마이크로닉스 MANIC G30 게이밍 마우스와 MANIC 게이밍필드 P1 장패드 세트를 추첨 증정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독특한 측면 LED 디자인과 카일 신형 박스 스위치 탑재,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의 MANIC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는 카이화의 최신 기계식 스위치인 카일 박스 스위치를 기반으로 경쾌한 타건감과 뛰어난 내구성, 독보적인 디자인을 제공하는 제품들로, 기존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더 빠른 입력 속도, 24K 금도금 접점부, 고급 스프링으로 8천 만회에 달하는 수명과 두께 1.6mm 이상의 2중 PCB를 적용하는 등, 품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특징이 담겨있다. 스위치 또한 박스 백축, 갈축, 적축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MANIC 게이밍 키보드 앵콜 캐시백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쇼핑몰 및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