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포터블 무선 스피커 h.ear go 2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포터블 무선 스피커 h.ear go 2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고품질 사운드에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로 세련미를 더한 새로운 무선 스피커 h.ear go 2를 출시한다.  


h.ear go 2는 2016년 출시된 무선 스피커 h.ear go 이후 2년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한번의 완충전으로 최대 12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가 장착되었으며, 전작에 비해 약 90g 가벼워진 700g의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h.ear go 2에는 원음 그대로의 선명한 사운드를 재현하는 소니만의 독자적인 음향 기술들이 적용됐다. 더욱 생생한 보컬 재생과 폭 넓은 음역대 재생 실현이 가능한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과 중고역대 왜곡과 노이즈 감소를 위한 새로운 음향 캐피시터가 탑재돼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 재생과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3배의 전송 폭을 자랑하는 소니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지원해 탑재되어 고해상도 음원 감상이 가능하며, Wi-Fi 연결을 통해 무손실 무선 음원 전송이 가능하다.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를 탑재해 사운드의 왜곡과 노이즈를 최소화 했으며, 손실된 음원을 복원하는 DSEE HX 첨단 기술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원터치 NFC 기능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과 손쉬운 연결이 가능하고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 앱을 통해 음악 스트리밍 및 사운드 관리 기능도 지원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4월 9일 정식 출시되는 h.ear go 2는 따사로운 봄과 어울리는 부드럽고 따뜻한 파스텔톤의 트와일라잇 레드, 페일 골드, 호라이즌 그린, 문릿 블루, 그레이시 블랙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299,000원이다. 


소니코리아는 h.ear go 2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149,000원 상당(소니스토어 판매가 기준)의 커널형 HRA 이어폰 h.ear in 2 IER-H500A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h.ear go 2는 원음 그대로를 재현하는 뛰어난 오디오 성능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음질을 모두를 만족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라며, “따뜻한 봄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h.ear go 2로 언제 어디서나 뛰어난 음질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h.ear go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