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이베이 코리아와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엔비디아, 이베이 코리아와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엔비디아(www.nvidia.com)가 이베이 코리아와 함께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옥션 및 G마켓에서 최신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노트북, 지싱크(G-SYNC)™ 시리즈 모니터 등을 주 단위로 특가 판매하는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매니아 위크


엔비디아는 지포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분기 별로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정기 특판 이벤트를 ‘지포스 매니아’ 타이틀 하에 진행하고 있다. 


3월 26일에서 4월 1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 기간 중에는 지포스 GTX 10 시리즈 노트북과 지싱크 모니터가 특가로 판매된다. 이번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 및 G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평을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포스 GTX 그래픽 카드 형태의 64GB USB 및 연필 세트, 지포스 GTX 10 시리즈 피케티셔츠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이 제공된다.


얇고 휴대성이 뛰어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맥스큐(MAX-Q) 디자인 기반 지포스 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은 사용자들의 게이밍 경험을 확장하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배터리 부스트(BATTERYBOOST)™ 기능으로 연장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노트북 어댑터 없이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는 동안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위스퍼모드(WHISPER MODE) 기능으로 최적의 전력 효율성을 위한 그래픽 설정을 구성할 수 있다. 


끊김 없이 매끄러운 게이밍 화면을 구현하는 엔비디아 지싱크 기술이 적용된 모니터는 모든 화면 주사율에서 완벽한 화질을 제공하는 궁극의 게이밍 디스플레이로 인정받고 있다. 모든 이미지에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가장 선명한 그래픽 성능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E스포츠 분야에서도 지연 시간이 가장 낮은, 궁극의 반응성을 제공하는 게이밍 솔루션이다. 


옥션 및 G마켓에서 진행되는 지포스 매니아 위크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G마켓/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포스 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및 지싱크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eForc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