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일체형케이스에 구매하면 게이밍 마우스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일체형케이스에 구매하면 게이밍 마우스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및 올인원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 일체형케이스 시리즈 구매시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일체형케이스 시리즈는 모니터와 케이스가 결합된 제품으로 원하는 부품을 직접 선택하고 조립할 수 있는 새로운 일체형 PC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 데스크탑 PC에서 쓰이는 부품들을 사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특히 기존 일체형 PC에서 어려웠던 그래픽카드를 장착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편리하고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일체형 PC이면서 데스크탑 PC과 동일한 고성능의 게이밍 PC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일체형 PC 크기에 데스크탑 부품 및 그래픽카드가 장착 가능한 마이크로닉스 일체형케이스 시리즈

32인치 풀HD 일체형케이스(좌), 24인치 풀HD 일체형케이스(우)

 

10월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게이밍 일체형 PC를 꾸미려는 소비자를 위해 제품 구매시 MAXTILL TRON G80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MATILL TRON G80 게이밍 마우스는 최대 4,000 FPS의 스캔율과 7가지 색상의 LED로 성능과 멋을 갖춘 제품으로 32인치 제품 구매자에게는 브라운, 24인치 제품 구매자에게는 블루 색상의 제품이 1:1 증정된다.

 

게이밍 마우스 증정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