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1번가를 통해 컴팩트 사이즈 미니PC 큐비 2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11번가를 통해 컴팩트 사이즈 미니PC 큐비 2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작은 크기에 뛰어난 성능을 갖춘 미니PC, ‘MSI Cubi(큐비)2’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많은 성원으로 10만대 판매고를 이룬 ‘MSI Cubi(큐비)2 i3-7100U’ 구매 시 3만 4천원 상당의 특별 할인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2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MSI의 인기 미니PC ‘Cubi(큐비)2’ 는 한 손안에 들어올 만큼 컴팩트한 크기에 뛰어난 성능이 탑재된 미니PC로 데스크탑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의 인터넷 강의, 가정용 및 업무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큐비(Cubi)’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인텔 프로세서 ‘카비레이크(KabyLake)’가 탑재되었으며, USB 3.1 C타입 입력부를 장착하였고 마이크와 헤드폰 입력부가 분리되어 다양한 헤드셋의 활용이 가능해 졌다.


또한 4K해상도를 지원하며 기존 제품에 비해 50%이상 개선된 에너지 효율성을 가지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Cubi(큐비)2 i3’ 의 추가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