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 실버허브, 영국 FA컵 공식 파트너 선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셔터스톡 & 실버허브, 영국 FA컵 공식 파트너 선정

권경욱 기자 0   0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과 실버허브(SilverHub Media UK Ltd.)가 잉글랜드 프로 축구리그를 관리하는 영국축구협회(FA, The Football Association)의 주요 행사 및 활동의 사진 촬영과, 배포 및 신디케이션 서비스를 다년간 제공하는 독점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셔터스톡과 실버허브는 남녀 국가 대표팀, 에미레이츠 FA컵(Emirates FA Cup), 잉글랜드 여자 슈퍼리그(FA Women’s Super League)를 포함한 영국축구협회와 웸블리 경기장 행사를 실시간으로 촬영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웸블리 경기장에서 열리게 될 2020 UEFA 유러피안 챔피언십, NFL 경기 그리고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행사도 촬영한다. 이번 계약으로 올 여름 러시아 FIFA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남자 성인 대표팀의 경기 및 경기장 밖의 비하인드 장면도 독점 촬영하게 된다. 


실버허브가 촬영한 사진은 셔터스톡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매체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셔터스톡의 플랫폼은 전 세계 비즈니스 파트너와 매체에게 실시간으로 최신 액션 사진들을 제공하고 또한 영국 축구에서 가장 기록적인 사진들도 제공하게 된다. 곧 열리는 백여 개가 넘는 연간 행사 촬영과 더불어 이번 계약은 150년 된 영국축구협회 역사 내 시합과 축구 팀들의 주요 장면을 담은 최고의 자료의 독점 제공을 포함한다. 


영국축구협회의 마케팅 총괄 조지나 루이스(Georgina Lewis)는 “셔터스톡과 실버허브는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프리미엄 사진을 전달하고 우리가 이를 전 세계적으로 바로 공유할 수 있게 돕는다. 셔터스톡과 실버허브의 새로운 접근은 우리의 진보적이고 현대적인 변화를 잘 나타내며 우리가 팬들과 더 가까워지도록 도울 것이다. 또한, 그 어느 때보다 사람들이 더 많은 고품질의 행사 사진을 찾을 수 있게 할 것이다. 이미 많은 진척사항이 있었고 이번 발표를 알리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업계에서 인정받는 베테랑 스포츠 촬영 작가인 밥 마틴이 이끄는 실버허브의 노련한 촬영 팀은 이 협력 관계에 미래 가능성과 창의성을 더한다. 실버허브 공동 창업자인 마크 웹본(Marc Webbon)은 “실버허브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촬영하는 탁월하고 혁신적인 방식과 셔터스톡의 업계 최고의 기술과 배포 역량은 독보적 운영, 크리에이티브, 상업적 전문성이 어우러진 뛰어난 파트너십을 형성하게 한다”라고 말했다. 


셔터스톡 에디토리얼 상무(Senior Vice President of Editorial) 벤 파이퍼(Ben Pfeifer)는 “영국축구협회와의 파트너십은 셔터스톡의 에디토리얼 사업부문 내 스포츠 사진 카테고리의 성장을 잘 보여주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