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컴팩트 미니 PC 큐비 2 PLUS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컴팩트 미니 PC 큐비 2 PLUS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뛰어난 성능까지 갖춘 미니 PC, ‘Cubi(큐비) 2 PLU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이벤트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 종합쇼핑몰인 아이코다에서 3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최대 10%의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5만원 상당의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MSI 미니PC ‘Cubi(큐비) 2 PLUS’ 는 한 손안에 들어올 만큼 컴팩트한 크기에 뛰어난 성능이 탑재된 미니PC로 데스크탑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의 인터넷 강의, 가정용 및 업무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전 세대 보다 40% 더 강력해진 GPU성능과 더 빠른 전송속도, 30%이상의 전력 절감을 보여주며 다양한 외부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추었다. 또한 MSI가 업계에서 선도 하고 있는 ‘열처리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혁신적인 제로 노이즈, 무소음 팬리스 설계 등을 통해 정숙함도 함께 갖춘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큐비(Cubi) 2 PLUS’ 의 추가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