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사용기 작성하면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사용기 작성하면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의 최신 게이밍 기어 제품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4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3월 14일 (수)부터 3월 27일 (화)까지 진행되며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GK80/GK70 게이밍 키보드’, ‘GH70 게이밍 헤드셋’, ‘GM60 게이밍 마우스’ 제품을 구입한 후 자신만의 사용기를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에 작성한 후 하드웨어 커뮤니티, MSI 공식 카페, 네이버 블로그 중 한 곳 이상에 추가로 등록하고 총 2개 이상의 링크를 신청양식에 맞게 메일을 작성해 발송하면 된다.


신청자 중 잘 쓴 사용기를 추첨하여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 4만원’이 기프티콘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0일 (금) 신청했던 메일을 통해 개별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 발표 여부는 MSI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GK80/GK70 게이밍 키보드’와 ‘MSI GH70 게이밍 헤드셋’, ‘MSI GM60 게이밍 마우스’는 PC업계에서 게이밍을 선도하는 MSI에서 그동안의 게이밍 노하우를 탑재하여 새롭게 선보인 게이밍 기어 제품들이다.


‘MSI GK80/GK70 게이밍 키보드’는 세계 최고 품질의 독일산 ‘체리 MX RGB 적축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이를 통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빠른 반응 속도와 가벼운 타건감을 제공하여 게이밍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되고 있다. ‘MSI GH70 게이밍 헤드셋’은 게이밍 헤드셋 최초로 고음질 라이선스 ‘Hi-Res’ 오디오 인증을 받아 게임, 영화 또는 음악을 감상할 때 정확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통해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하여 최상의 오디오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MSI GM60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에 필수인 정확성, 내구성, 편안함 등 게이머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지닌 게이밍 기능을 모두 갖춘 고성능 마우스이다.


또한 대상 제품 모두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도 장착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색상감을 제공한다. LED 컬러는 수백만 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SI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는 물론이고 커세어 등 다양한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의 RGB LED를 연동하여 보다 화려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MSI 게이밍 기어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